총 게시물 27건, 최근 0 건
   
안타까운 마음으로 ......
글쓴이 : 택시 날짜 : 2018-07-31 (화) 13:56 조회 : 112
수년전부터 방문하려고 했던 기념관을,  이번에 집사람과 두 대학생딸을 데리고 지난 7월 19일 무더운 날씨에 설레임과 기대감을 갖고서 방문을 했다.  손동길목사님의 안내을 받으면서, 기념관운영에 문제가 있는것을 짐작하게되었고,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고 여수일정을 마치고 와서 이글을 올립니다. 그간의 사정을 알기위해 조회를 해보니 뉴스파워( http://www.newspower.co.kr/sub_read.html?uid=39007)는 신문에 자세한 내역이 나와있었습니다.

모쪼록, 손양원목사님 기념관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기를 기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간의 사정을 모르고 지금도 이 무더운 날씨에 기념관을 찾는 순례자들의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해 주시고, 저희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여주시어서, 구원의 즐거움이 회복될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세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마을… 2018-09-27 (목) 09:17

저 신문 주소에 들어가보니 순 기념관 측의 주장밖에 안실어놨더군요. 그 다음 글들도 보면 손양원 목사님 유가족들에게 못할 말들을 다 쏟아내놓고 있는데, 치가 떨립니다. 언론이라는 곳이 한쪽의 이야기만 전하는 것이 말이 되나요?

http://www.agoragen.com/?p=5993

http://sonyangwonfamily.net/main#

양쪽의 주장을 다 들어보시고 성도님들이 직접 판단하시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동네주민들은 뻔히 다 아는 사실을 대놓고 거짓말을 하네요.

가보세요, 묘소가 닫혀있는가 열려있는가.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